LGU+ “딩동하면 장학금 3천만원 쏩니다”

일반입력 :2011/06/22 09:58    수정: 2011/06/22 10:12

정현정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의 소셜 쇼핑 서비스 ‘딩동’에서 3천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딩동’에서 펼쳐지는 미션을 수행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딩동’은 스마트폰에서 딩동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다운로드 하면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가맹점을 확인해 포인트를 받고 방문 매장의 유용한 할인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적립된 포인트는 앱 내 포인트몰에서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식음료 쿠폰 등 다양한 상품과 바로 교환이 가능하다.이번 이벤트 미션은 ▲딩동 앱을 다운받고 인증샷과 함께 장학금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딩동 응원메시지를 남겨라’ ▲서울 도심지에 코스튬을 하고 나타난 딩동녀를 촬영해 인증샷을 올리는 ‘딩동녀를 찾아라’ ▲친구 5명과 함께 딩동 가맹점에서 인증샷을 찍어 올리는 ‘친구 5명과 딩동을 울려라’ ▲딩동과 관련된 UCC를 만들어 올리는 ‘딩동 UCC를 올려라’ 등 총 네 가지로 구성됐다.

각 미션별 인증샷과 메시지를 딩동 페이스북(/Dingdong)에 올리면 응모되며 대학생 본인 외에도 가족이나 친지 등 장학금이 필요한 대학생을 주변에 둔 누구나 응모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장학금은 1등 5백만원, 2등 3명에게 3백만원씩, 3등 10명에게 1백만원씩, 4등 12명에게 각각 50만원 등 총 3천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모든 미션이 완료된 내달 24일 이후 딩동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딩동’ 가맹점을 방문하면 더페이스샵 화장품, 커플 영화예매권,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