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 SAP 등과 함께 2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 28일 부산 벡스코에서 SME 및 중견기업의 IT담당자와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의 기업용 솔루션 도입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을 위한 모바일 오피스 구현 방안이 집중 논의될 예정이다.
MS의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오피스 365’와 모닝정보통신의 ‘클라우드 기반 SAP ERP 서비스’ 등도 주목되는 내용이다.
조근석 LG유플러스 SME ICT 사업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용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의 현황 및 전망을 분석하고 스마트 워크 구축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이라며 “기업들의 비용절감 및 생산성 향상 효과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설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성규 LG유플러스 융합통신담당 전성규 상무도 “이번 세미나가 기존 기업들이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동시에 클라우드 환경이 가져올 근본적인 IT환경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http://ibpos.co.kr/eDM/110610/pop201.html를 통해 직접 등록하면 된다. 기타 세미나 관련 문의는 메일(register@tomatocap.com) 및 전화(070-7117-8042)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경품증정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X-BOX LIVE, LG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