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자체 브랜드 앱 ‘디앱스 투데이’ 론칭

일반입력 :2011/11/07 16:16    수정: 2011/11/07 16:22

전하나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디앱스 투데이(TheApps Today)’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7일 발표했다.

디앱스(TheApps)는 인크로스의 퍼블리싱 브랜드로 1천개 이상의 모바일게임을 비롯 생활, 교육, 커뮤니티, 유틸리티, 유아 부문 등 총 2천개의 앱을 공급하고 있다.

주요 게임으로는 ‘트라이얼 익스트림’, ‘필드러너’, ‘플랜츠 vs 좀비’, ‘사무라이2’, ‘팜 프렌지’, ‘디펜스 워’ 등이 있다. 특히 플랜츠 vs 좀비, 트라이얼 익스트림, 필드러너는 티스토어 출시 이후 장기간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400만 이용자를 보유한 ‘TV맛집’과 오픈형 커뮤니티 앱 ‘블라블라’, ‘영어낭독훈련’, ‘서울시 교통정보 CCTV’ 등과 같은 자체 개발 앱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정상길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장은 “디앱스 앱 중에서도 엄선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할인, 이벤트 소식과 더불어 신규 앱 정보를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