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 10.26 재·보궐 선거 개표 생방송

일반입력 :2011/10/26 10:47

정현정 기자

오늘 서울시장 재보궐 선거와 일부 지역 시·구의원 재보궐 선거가 함께 치뤄지는 가운데 씨앤앰이 자사 지역채널을 통해 선거 개표 생방송을 진행한다.

씨앤앰(대표 장영보)은 26일 오후 8시부터 밤 12시까지 4시간 동안 자사 지역채널  ‘채널4’를 통해 ‘10.26 선거 개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방송은 실시간 개표 결과, 생중계 현장 연결 등으로 이뤄지며 선거결과와 함께 향후 지역사회 변화 모습도 다각도로 조명할 예정이다.

특히, 씨앤앰은 자사 방송권역인 중랑구와 노원구에서 서울시의원(노원) 1명, 노원구 구의원 1명, 중랑구 구의원 2명의 선출을 두고 선거가 치뤄지는 것을 고려해 서울시장 외에 서울시의원과 구의원 개표 생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선거 전 서울지역 5대 케이블TV 방송사인 씨앤앰, 티브로드, HCN, CJ헬로비전, CMB는 서울시장 선거공동취재단을 구성해 후보자들 선거 진영의 공약과 선거 활동 공동 취재를 통해 각 지역별 뉴스로 매일 전달해왔다.

박미현 씨앤앰미디어원 보도국장은 “서울시장은 물론 지역을 위한 일꾼을 뽑는 것도 유권자의 중요한 권리 행사”라며 “씨앤앰은 지역주민들에게 관심이 높은 우리동네 일꾼을 뽑는 현장을 가장 가까이서 발빠르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