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의 유명 장수들을 미소녀화 시켜 공개 이후 일본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사고 있는 웹 게임 ‘연희몽상’이 10일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냈다.
10일 감마니아코리아에 따르면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준비 중인 웹 게임 연희몽상의 게임 정보 및 미소녀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프로모션 영상을 홈페이지 및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했다.
연희몽상은 위-촉-오 삼국의 대립으로 치열했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삼국지’의 등장 무장들을 미소녀화 시켜 새로운 내용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2007년 등장한 게임 ‘연희무쌍’을 웹 게임화 시켜 전략은 물론 캐릭터 수집, 전쟁의 재미 등을 살렸다. 이후 이 작품은 웹 게임 외에도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 피규어 등 여러 제품으로 확산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다.
프로모션 영상에는 유비, 관우, 장비, 조운, 조조, 하후돈 등 48명의 미소녀 무장이 등장하며, 게임에 대한 진행 과정, 그리고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를 엿볼 수 있다.
관련기사
- 감마니아 첫단독게임쇼 성료…'내년 기대감↑'2011.10.10
- [GGS2011] 감마니아 올해안에 1위 탈환할 것2011.10.10
- [GGS2011]감마니아 新RPG 2인방, 살펴보니2011.10.10
- 엔터테인먼트의 중심, 감마니아 본사를 가다2011.10.10
특히 미소녀로 탈바꿈한 삼국 무장들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외모는 물론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꾸며져 웹 게임 연희몽상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준다. 일부 장면은 원작에서 볼 수 없는 오리지널이기 때문에 팬들에게 큰 주목을 살 것으로 보인다.
프로모션 영상은 연희몽상 홈페이지(yh.ga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