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포르자4' 무선 레이싱휠과 함께 출시

일반입력 :2011/10/06 14:24    수정: 2011/10/06 14:28

김동현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포르자 모터스포츠4’(Forza Motorsport4) 발매를 기념하는 온라인 예약판매를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르자 모터스포츠4는 X박스360만이 선사할 수 있는 멋진 그래픽과 수 많은 자동차 모델, 트랙 및 도전 과제를 제공한다. 드라마틱한 카메라 효과와 라이딩 엔진은 드라이빙의 매 순간을 짜릿하게 해 줄 것으로 보인다.

사용자들은 동작인식게임기인 키넥트(Kinect)를 이용해 보다 사실적인 레이싱을 경험할 수도 있다. 가상의 공간에서 차 주위를 돌아볼 수도 있고, 차를 점검하기 위해 몸을 굽히거나 문을 여닫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어들은 어떠한 컨트롤러 장치 없이도 소파에 앉아 가상의 운전대를 잡아볼 수 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4는 Xbox LIVE서비스를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Xbox LIVE상의 ‘포르자 커뮤니티’ 내에서 클럽을 만들고, 드라이버, 수리공, 디자이너를 모집하여 드림팀을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예약판매용 특별 한정판에는 포르자 모터스포츠4의 차량 아트북과 보너스 트랙, 자동차 팩, VIP멤버십, 게임 추가 콘텐츠를 다운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카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관련기사

일반판과 무선 스피드 휠 합본팩도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게임 추가 콘텐츠를 다운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카드도 제공된다. 판매 가격은 일반판 5만7천원, 무선 스피드 휠과 포르자 모터스포츠4 합본팩은 98,000원이다. 무선 스피드 휠은 별도 구매도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6만8천원이다.

한국MS의 송진호 이사는 “포르자 모터스포츠4 예약판매 이벤트는 국내의 많은 포르자 모터스포츠 팬들을 위해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포르자 모터스포츠4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 분들이 생생한 레이싱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