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KIPES에서 잉크젯 인쇄기 공개

일반입력 :2011/09/27 11:15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는 오는 28일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18회 국제인쇄산업전시회(KIPES)'에 참가해 디지털 컬러 인쇄기 신제품과 관련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FX 2800 잉크젯 컬러 연속지 프린팅 시스템'을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잉크젯 프린트 방식의 디지털 인쇄기로 빠른 출력 속도가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600x600dpi 해상도에 A4용지 기준 분당 2천624매까지 컬러 출력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빠른 납기의 트랜스프로모(Transpromo) 작업에 적합하다. 트랜스프로모는 명세서, 청구서, DM과 같은 고객 문서에 광고, 프로모션 메시지를 고객 맞춤형으로 삽입하는 것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한국후지제록스는 디지털 인쇄기기 특성과 연계한 다양한 디지털 인쇄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컬러 1000 프레스를 통해 명함 솔루션을 시연하고 시안 및 교정 시장을 겨냥한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 포토북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은 국제인쇄산업전시회는 다양한 인쇄 관련 제품과 솔루션을 체험하고, 인쇄 산업의 미래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