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올스타 ‘SD삼국지’ 채널링 서비스

일반입력 :2011/08/25 14:40    수정: 2011/08/25 14:46

전하나 기자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는 일본 원업사(ONE-UP INC.)가 개발하고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이 퍼블리싱하는 ‘SD삼국지’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SD삼국지는 전쟁과 외교 등으로 자국의 영지를 확대하고 전력을 증강해 천하통일을 이루는 군주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쟁 시뮬레이션 웹게임. 개성 있는 그래픽과 빠른 게임 전개, 다양한 전술 콘텐츠 등이 주된 특징이다.

국내에선 지난 5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단 4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KTH는 SD삼국지 독립 서버를 마련하고 ‘카드 선물하기’, ‘친구 초대하기’ 등의 신규 기능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차별화된 채널링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또한 내달 15일까지 게임 내 장수 카드 3종(유비, 관우, 장비)을 모두 모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이팟 터치’와 ‘아이패드2’를 기본 50%에서 최대 10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문화상품권이나 200 캐쉬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관계자는 “KTH 채널링을 통해 SD삼국지가 더욱 넓은 연령층의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모두가 만족하고 즐거워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해나가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