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한글판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 19일 출시

일반입력 :2011/08/09 08:44    수정: 2011/08/09 09:00

김동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자사의 콘솔기기 플레이스테이션3(PS3)용 턴 방식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를 자막 한글화해 오는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03년 처음 선보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는 특유의 중독성 넘치는 게임 플레이와 귀여운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높은 인기를 누려온 시리즈이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한층 강화된 게임성과 그래픽, 다양한 네트워크 요소 도입 등으로 주목 받았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의 스토리는 마계의 깊은 바닥인 ‘지옥’에 자리 잡은 형무소의 상주 관리인인 흡혈귀 ‘바르바트제’의 시점을 따라가게 된다.

게임은 부패한 정부가 하급 악마 ‘프리니’를 이용해 마계를 지배하려 하는 것 대항해 늑대인간 ‘펜리히’를 포함한 동료들과 함께 마계를 변화시키기로 결심하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이러한 스토리와 더불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는 턴제 전투 시스템은 유지하되 전작에 비해 놀랍게 향상된 고화질 그래픽과 다양한 콤보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계정편집 및 자신의 캐릭터를 보여줄 수 있는 등의 네트워크 요소를 도입했고, 다양한 캐릭터의 표정이 빛나는 이벤트 장면 등을 추가해 한층 재미요소가 강화됐다. 여기에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자세한 튜토리얼 모드를 제공한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의 예약 판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총 7일간 온라인 (옥션, 11번가, 에이티게임), PlayStation 파트너샵, PlayStation 로드샵에서 진행되며, 초회 한정판 구매 고객에게는 캐릭터 북마커 4종과 캐릭터 ‘타천사 프론’ 다운로드 카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또한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4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 (2장 구성) 및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4 설정자료집(A5, 컬러 44페이지 1권, 한글화)을 증정할 예정이다.

19일 한글 자막으로 출시되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의 가격은 5만9천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