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열기 담아 ‘풋볼매니저 온라인’ 깜짝 공개

일반입력 :2011/07/19 13:08    수정: 2011/07/19 13:31

김동현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는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첫 비공개 테스터에 대한 깜짝 사전 모집을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지난 14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3천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19일 정오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계획으로 그 동안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소식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선착순으로 100% 당첨된 3천명의 테스터들은 추후 첫 비공개테스트의 일정이 확정되면, 신청한 회원들이 등록한 핸드폰과 이메일로 상세 공지를 받게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올 3분기 내 첫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할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현존하는 최고의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평가 받고 있는 유명 PC 패키지 게임 ‘풋볼매니저’의 정통성을 이어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선보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김정민 PM은 “’풋볼매니저 온라인’을 손꼽아 기다리시는 이용자 분들을 위해 곧 있을 첫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봤다”며 “현재 막바지 개발 작업에 착수해 좋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