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는 스틱형과 핸디형 2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진공청소기 '데일리듀오(Daily Duo)'를 14일 출시했다.
데일리듀오는 올해 iF 디자인 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인테리어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체가 곡선 형태이며 무광 색상이다. 코드가 없는 무선 제품이기 때문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데일리듀오는 용도에 따라 스틱 청소기와 핸디 청소기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투인원 제품이다. '퀵 드로 릴리즈 시스템'을 탑재해 버튼만 누르면 핸디형 청소기를 분리할 수 있다. 거치대 없이 세울 수 있고 180도 회전이 가능해 방향을 쉽게 바꿀 수 있다.
완전 충전에는 7시간이 걸린다.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에너지 소비가 적다. 먼지 봉투가 따로 필요 없는 사이클론 방식이며 미세 먼지를 99.95% 걸러내는 2단계 헤파 필터를 탑재했다. 반자동 필터와 노즐 브러쉬 탈착 청소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기름 없이 공기로 튀김요리가 가능해?2011.07.14
- 필립스세코, 에스프레소 머신 2종 출시2011.07.14
- '몽땅' 윤승아, 필립스 얼굴 됐다2011.07.14
- 유진로봇, 필립스에 '로봇청소기' ODM 공급2011.07.14
필립스 데일리듀오 무선 진공청소기는 하이마트, 이마트 등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23만4천원이다.
김영진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부사장은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인테리어적인 요소까지 만족시켜 주는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며 트렌드를 반영한 데일리듀오 무선 진공청소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흡입력, 사용자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