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가 대학생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파블로 위(W.E)' 4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4기 파블로 활동가는 오는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총 6개월간 웹,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관련된 HP 마케팅 활동에 참 다양한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HP PC 사업부인 '퍼스널시스템그룹(PSG)'의 마케팅 프로젝트 및 커뮤니케이션 팀 인턴활동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그램은 IT에 관심이 있고, 글로벌 기업과 SNS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며, 한국HP 공식 블로그인 파블로에 접속해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한국HP, 전자세금계산 솔루션 탑재 PC 출시2011.06.28
- 한국HP, 버티카 신제품 발표…자체SW로 BI 노크2011.06.28
- 한국HP, 대형 출력도 '클라우드'로2011.06.28
- 한국HP, 노트북 가격 확 낮췄다…'왜?'2011.06.28
선발과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진행된다. 4가지 IT 관련 키워드(소셜네트워크, SSD(Solid State Drive) 탑재 노트북, 클라우드 컴퓨팅, 모바일 혁명) 중 하나를 선택해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는 서류심사와 HP 담당자의 면접을 통해 최종 10명이 선발 된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그룹 강영욱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웹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글로벌 외국계 기업의 인턴 등 효율적인 기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 실무진, 선배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실무관련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값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