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스마트폰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벅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2.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벅스 2.0 앱은 스트리밍 및 무제한 다운로드를 통해 220만 곡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재생 안정성을 향상 시켜 3G 환경에서의 음악 끊김 현상을 개선했다.
업데이트 기념 ‘스마트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벅스 앱과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우선 벅스 앱에서는 향상된 기능을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총 10만장의 듣기 7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앱에서 이벤트 참여시 아이패드2와 벅스 30% 할인쿠폰, 아이스크림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운권을 매일 지급한다.
온라인에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에 벅스 앱이나 이벤트에 관한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명품헤드폰, 교촌치킨 상품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벅스 앱, 확 바뀌었다…사용자 편의성↑2011.06.17
- 벅스,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주제가 공개2011.06.17
- 벅스, 4월말까지 무제한 음악이용권 할인2011.06.17
- 벅스, ‘소리배낭여행’ 디지털 싱글 발매2011.06.17
네오위즈인터넷 관계자는 “벅스 2.0은 터치만 하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탭 투 플레이(Tap to Play)’, 지금 듣고 있는 음악과 비슷한 음악을 자동으로 골라주는 ‘자동선곡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더했다”고 말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이벤트 기간 중 자동결제 상품을 첫 달에 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