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워렌전기’의 비공개 테스트 사이트 오픈 및 테스트 일정 공개,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워렌전기’는 워렌 대륙의 전쟁과 정복을 소재로 한 탄탄한 세계관과 풍부한 클래스별 퀘스트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을 가진 전략형 정복형 MMORPG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공개 테스트 사이트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게임정보와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이용자간 게임의 정보 및 팁 등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한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영상과 ‘워렌전기’ 소설을 공개해 게임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워렌전기’의 첫 비공개 테스트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1일부터 14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사이트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하고 당첨자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비공개 테스트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터 신청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18일, 19일 양일간 19시에서 21시에 접속 중인 테스터 10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쇼와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공개 확정 新개념 '사이퍼즈', 어떤 게임?2011.06.01
- 게임하이 대표 "서든어택 운영권 CJ측이 차단"2011.06.01
- 한류 무섭네…日게임, '카라' 음원 미스터 등장2011.06.01
- 쉽고 편한 게임 '불멸 온라인', 콘텐츠 업데이트2011.06.01
또한 ‘워렌전기’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최고레벨인 30레벨을 최초로 달성한 이용자 및 지정된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2,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11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공개때 사용 가능한 탑승아이템을 전원 지급할 예정이다.
알트원 사업팀의 오현정 팀장은 “그 동안 기대하고 기다려준 이용자들에게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왔으니 ‘워렌전기’ 테스트 기간 동안 진정한 전략과 정복을 즐길 이용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