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불멸 온라인'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별의 먼지'는 공격력을 높이는 기존 강화시스템에 근력, 회피율 등의 장비 속성 능력치를 추가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너지 샘) 혹은 제조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특정 아이템(별의 먼지)을 활용해 상위 레벨로 조합, 높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다.

'에너지의 샘'은 45레벨 이상의 캐릭터 3인 이상 파티를 맺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던전. 이용자가 특정 몬스터(악마) 30마리를 에너지 샘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막고 보스 몬스터를 최종 처치하면 '별의 먼지' 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 등을 얻게 된다.
관련기사
- 불멸 온라인,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업데이트2011.05.31
- 성인 게임 상반기 성적표 들여다보니…2011.05.31
- 쉽고 편한 게임 ‘불멸 온라인’ 동접 5만3천명 돌파2011.05.31
- 자동사냥은 이제 필수?…직딩 게임 종결자 등장2011.05.31
이밖에도 게임 내 이벤트인 '뇌신의 축복'과 고레벨 전용 신규 사냥터(80레벨 이상 입장가능) '잿더미 계곡'이 추가됐다.
특히 '뇌신의 축복' 이벤트에선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은 특정 원석을 이용해 경험치, 능력치 강화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명성 포인트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