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대표 조성원)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불멸 온라인’이 새해를 맞은 주말인 지난 2일 동시접속자 5만3천명을 기록했다.
‘불멸온라인’은 지난 12월 사전 공개 시범 테스트부터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해 공개 서비스 일주일 만에 최고 동시접속자수 3만 5천명을 넘어섰으며, 이후 서버 증설을 시작, 지난 2일 5만3천명을 돌파하는 모습을 보였다.
엔도어즈 측에서는 쉽고 친절하고 편한 MMORPG를 표방하는 ‘불멸 온라인’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인기 개그코너를 재구성한 ‘불멸의 두분 토론’영상과 홈쇼핑 광고 컨셉의 ‘불멸의 홈쇼핑’ 영상 등의 프로모션도 한몫 한 것으로 내다봤다.
실제, ‘불멸의 두분 토론’ (바로보기/다운로드)과 ‘불멸의 홈쇼핑’ (바로보기/다운로드)영상 공개 후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88만 명(지난 달 말 기준)을 기록하는 등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조한서 엔도어즈 사업총괄은 “이 게임이 새해에도 인기를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안정적이고 참신한 게임서비스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