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프리미엄 뮤직 멤버십 서비스로 VIP고객 잡는다”
CJ E&M 음악공연사업부문(대표 김병석)은 뮤직 포털 사이트 엠넷닷컴에서 프리미엄 뮤직 멤버십 서비스 ‘로열패밀리’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로열패밀리’는 음악을 사랑하고 즐겨듣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엠넷닷컴만의 독자적인 음악관련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연간회원으로 가입하면 프리미엄 기프트, 공연 등 문화 이벤트,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엠넷닷컴은 단조로운 음악 상품구성에서 탈피해 특화된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로열패밀리’는 단순히 가입 후 1회성 이벤트로 서비스를 제공되는 것이 아니다. 엠넷닷컴은 가입 이후 체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
관련기사
- LG 스마트TV서 엠넷 즐긴다2011.04.23
- 삼성, 갤럭시패밀리 공연 마쳐…26일 엠넷 방송2011.04.23
- 엠넷, SM 음원 모은 스페셜페이지 ‘인기’2011.04.23
- 엠넷 모바일웹, 웹어워드 대상 수상2011.04.23
엠넷닷컴은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선물로 하드웨어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의 아이비츠(ibeats) 이어폰과 젠하이저(Sennheiser) 헤드폰, HiFimiini 미니스피커&충전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뮤지컬 초대권 중 하나를 선택, 무료로 제공한다.
금기훈 CJ E&M 음악공연사업부문 디지털미디어본부장은 “로열패밀리는 서비스의 품격과 브랜드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 및 시장 추세에 따른 것”이라며 “앞으로 ‘로열패밀리’를 통해 엠넷닷컴이 프리미엄 뮤직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회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