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슈퍼 스마트 페스티벌' 실시

일반입력 :2011/02/23 14:43

봉성창 기자

삼성전자는 23일 풀HD 3D 스마트TV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슈퍼 스마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행사기간동안 ▲슈퍼 스마트 패키지 ▲슈퍼 슬림 패키지 ▲슈퍼 스마트 라이프 ▲슈퍼 하모니 등 스마트TV에 자사 제품을 다양하게 엮은 네 가지 패키지를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슈퍼 스마트 패키지'는 스마트TV와 갤럭시탭을 하나로 엮었다. 신제품 스마트TV D8000, D700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갤럭시탭 와이파이(WiFi)'를 제공한다. 스마트TV의 올쉐어(All Share) 기능을 이용해 갤럭시탭에 저장된 콘텐츠를 대형 화면으로 연결해 볼 수 있다. 또 갤럭시탭을 TV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무선 동글과 공유기를 5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인터넷 패키지', 무선 공유기와 TV 카메라를 5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TV 카메라 패키지'도 제공한다.

'슈퍼 슬림 패키지'는 삼성 스마트TV의 시크릿 디자인 장점을 강조해 핑거슬림 벽걸이를 3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다. TV를 액자처럼 벽걸이로 설치, 5밀리미터(mm) 슬림형 베젤 디자인을 살렸다.

'슈퍼 스마트 라이프'는 스마트TV로 달라진 생활을 스마트TV 트위터에 업로드 하는 SNS이벤트와 스마트TV 체험단 도전자를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슈퍼 하모니 패키지'는 TV 화질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 3D TV와 삼성 3D 블루레이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슈렉 3D 블루레이 타이틀을 증정한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상무는 삼성전자는 세계 스마트TV의 표준이 될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5년 연속 세계 TV시장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슈퍼 스마트 페스티벌을 기획한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하는 리딩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