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M&M킹덤즈, 정식 서비스 돌입

일반입력 :2011/02/09 10:56    수정: 2011/02/09 10:59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온라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Might and Magic® Heroes Kingdoms, 이하 M&M킹덤즈)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M&M킹덤즈는 N코인을 통해 부분유료화 아이템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한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달 24일 1개의 서버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히 이용자가 증가, 지난 3일 6번째 서버를 추가하는 등 좋은 초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공식홈페이지 게시판은 이용자의 게임 전략 및 전투 등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룰 정도로 게임의 전략적 요소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엔씨소프트 측은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30일 기간제 아이템을 특별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 아이템은 자원 생산 증가, 전투 효율 상승 등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일반 아이템과 기능을 중첩해서 사용할 수 있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해당 아이템을 2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보너스 상자 아이템도 지급하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의 윤성진 차장(게임사업추진팀)은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에 보여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 나은 게임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