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웹게임으로 유명한 로마전쟁이 오픈 후 4개월 동안 준비한 대규모 리뉴얼과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지게임즈는 로마전쟁의 홈페이지에서 다소 이용하기 어려웠던 부분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 이용자들간에 벌어지는 치열한 전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전쟁 게임답게, 홈페이지 역시 역동적인 모습들로 개편된 것이 눈 여겨 볼만한 부분이다. 더불어 스크린샷 게시판의 활성화는 새로운 커뮤니티의 장을 열어 이용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앞으로 실시될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약 4개월에 걸쳐 준비 된 것으로 확인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업데이트는 다양한 관직의 추가와 강력한 영웅 장비 추가, 건물 등급 상한치 상향 등 다양한 콘텐츠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백창흠 삼지게임즈 대표는 “게임과 홈페이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로 탈바꿈했다”라며 “지속적으로 게임 이용자들을 만족시키겠다는 것이 삼지게임즈의 각오”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여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게임 내 아이템과 마린 블루스 티셔츠, 용감한 형제 음반 CD, 삐요다마리DS, 아라누리 등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게임 정보 및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새롭게 개편된 로마전쟁의 홈페이지(www.romewar.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