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게임 ‘마이트앤매직’, 17일 웹게임으로 출시

일반입력 :2011/01/13 11:12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온라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의 공개시범서비스(OBT)를 오는 1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는 25년간 총 14편의 시리즈가 출시된 ‘마이트앤 매직’ 시리즈의 세계관과 재미를 담아낸 웹게임이다. 개성 있는 유닛들과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

공식 웹사이트에는 초보자 가이드, 직업별 육성 가이드, 지식 동영상 등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의 콘텐츠 정보가 공개됐다. 더불어 자유게시판, 공략 게시판, 영웅 발언대 등의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했다. 추후, 연맹 랭킹 메뉴와 플레이정보 등 게임과 연동되는 웹서비스들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발언대’ 게시판에 주제에 맞는 댓글을 달면 회차 당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엔씨소프트 공식 트위터(@NCsoft_HQ)에 올라온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 공식 홍보영상의 링크(mmhk.plaync.co.kr/info/intro)를 응원 메시지와 함께 리트윗(RT)하면 10명을 선정해 엔씨소프트 캐릭터상품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 측은 “ ‘마이트앤 매직’ 시리즈의 재미를 담아낸 웹게임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는 개성 있는 유닛과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