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안드로이드OS가 탑재된 미디어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YP-GB1)'의 국내 출시에 맞춰 27일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2.2(프로요)에 4.0형 슈퍼 클리어 LCD, 지상파 DMB, 삼성 독자 음장 기술 등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기술력이 결집된 신개념 제품이다.
삼성전자 딜라이트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 행사는 제품 출시 전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플레이 엣지 나이트(Play Edgy Night)'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주요 장점인 디스플레이, 첨단 음장 기술,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자연스럽게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삼성 옙의 전속 모델인 장근석을 비롯해 걸그룹 씨스타, 개그맨 '달인'팀 등이 참석한다.
관련기사
- 갤럭시탭, 세계적인 '명화'를 입다2011.01.14
- 삼성電 4분기 아쉽지만…“갤럭시 땡큐”2011.01.14
- 갤럭시탭, 슈퍼스타K와 ‘탭’하다2011.01.14
- 삼성電, ‘갤럭시 플레이어’ 체험단 모집2011.01.14
또한 삼성전자 페이스북과 기업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초대권은 오는 23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출시를 기다려 온 고객들을 위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컨텐츠들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스마트 플레이어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봉성창 기자bong@zd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