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액세서리 및 IT 주변기기 전문기업인 한국 벨킨은 아이폰4 출시에 맞춰 아이폰 사용을 편리하게 돕고 스타일리쉬하게 보호해주는 아이폰4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폰 사용자의 행동 패턴 연구 분석을 통해 개발된 제품군은 사용자의 다양한 모바일 라이프를 더욱 만족시키는데 주력했다는 평가다.
이번 벨킨이 선보인 아이폰4 케이스는 주머니 보관이 많은 사용자를 위해 폴리카보네이트 등 얇고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쉽게 넣고 뺄 수 있도록 돕고, 아이폰 활용이 높은 사용자를 위해서는 잡기에 편안하면서도 떨어트림 등의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가방 등에 보관 시 소지품으로 인한 흠집 방지를 위한 소재와 디자인은 복잡한 가방 안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암밴드와 거치 기능, 벨트 클립 등의 디자인은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에게 제격인 기능이다.
관련기사
- 벨킨, 유무선 공유기 공식 웹사이트 오픈2010.09.16
- 벨킨, 한국지사장에 김대원씨 선임2010.09.16
- 스마트폰엔 '스마트한 액세서리'가 제격2010.09.16
- 아이폰만 액세서리? 갤럭시S 액세서리 '어떤 것 있나'2010.09.16
특히,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TPU 소재를 함께 사용해 세련미와 기능성을 동시에 추구하고, 투명하게 애플 로고를 돋보이도록 한 디자인은 벨킨 만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할 만 하다.
김대원 한국 벨킨 지사장은 “고객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아이폰 케이스 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 4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다양한 아이폰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라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유통 채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만족도 높은 고객 지원을 통해 스마트폰 액세서리 NO.1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