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 벨킨(대표 김대원 http://www.belkin.com/kr)은 신제품 유무선 공유기 공식 웹사이트(www.stylishbelkin.co.kr)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벨킨 유무선 공유기 공식 웹사이트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Q&A게시판 등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한 향상된 고객 지원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도 마련한다.
9일부터 내달 12일까지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기회를 제공하는 “벨킨 유무선 공유기 체험단”을 진행한다. 신제품 공유기를 체험 후, 본인의 블로그 등에 개재하면, 우수 작성자에게 아이패드 등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보상 판매 프로모션의 경우, 해당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해 벨킨 신제품 공유기를 구매한 소비자는 기존에 사용하던 공유기(브랜드 무관)를 반납하는 형태로 보상판매에 참여할 수 있다. 구입하는 공유기에 따라 해피 머니상품권을 선착순 200명에 차등하게 증정한다.
관련기사
- 벨킨, 한국지사장에 김대원씨 선임2010.09.09
- "공유기에서 어플 지원을?" 벨킨 신개념 공유기 출시2010.09.09
- 스마트폰엔 '스마트한 액세서리'가 제격2010.09.09
- 아이폰만 액세서리? 갤럭시S 액세서리 '어떤 것 있나'2010.09.09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은 “국내 와이파이(Wi-Fi)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인기로 유무선 공유기 또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며, “벨킨의 새로운 공유기 컨셉과 기능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강화된 고객지원을 통해 무선 인터넷 활용을 넘어선 새로운 홈 와이파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벨킨 공유기는 집 안에서 PC, 노트북은 물론 요즘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편리하면서도 재미있는 무선인터넷 세상을 경험할 수 있게 만든다. 벨킨에서는 기능에 따라 구분한 베이직, 서프, 쉐어, 플레이 맥스 4종의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