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하이텍, 아날로그반도체 기술 컨퍼런스 개최

일반입력 :2010/09/09 11:21

송주영 기자

동부하이텍(대표 박용인)이 오는 17일 프리스케일, 내셔널세미컨덕터와 함께 '전력관리칩 성장의 새로운 기회'란 주제로 아날로그반도체 온라인 기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선 최근 IT업계의 신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LED, 태양광 산업에서 전력 관리의 중요성과 전력관리칩 등 다양한 아날로그반도체 기술동향을 살펴본다.

주관은 가트너 아날로그반도체 수석 애널리스트 스테판 오가 맡았으며 루 허터 동부하이텍 부사장, 존 피곳 프리스케일 최고기술임원, 랄프 뮌스터 내셔널세미컨덕터 전략기획담당 임원, 웨인 첸 트라이윤 시스템즈 기술담당 상무 등 4명이 강연한다.

루 허터 동부하이텍 부사장은 ‘산업용 전력관리 반도체 기술동향 및 향후 전망’에 대해, 존 피곳 프리스케일최고기술임원은 자동차용 전력관리칩에 대해, 랄프 뮌스터 내셔널세미컨덕터 전략담당 임원은 태양광 산업용 전력관리칩에 대해, 웨인 첸 트라이윤 시스템즈 기술담당 상무는 에너지 수확 시장에서의 전력관리칩에 대해 각각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 새벽 4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미국 동부시간 16일 14:30~15:30) 온라인 가상 회의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참가자들은 온라인 컨퍼런스 싸이트에서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가상 회의에서 진행되는 기조연설을 비롯한 각종 세미나에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버 전시부스를 방문해 각종 기술자료를 열람할 수 있다.

실시간 참여가 어려운 경우에는 컨퍼런스 후 6개월간 언제든지 세미나를 다시 볼 수 있으며 각종 기술자료도 열람,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