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영어학습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출시

일반입력 :2010/09/09 08:23

이장혁 기자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대표 박춘구, 이대호 www.edubox.com)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패드용 영어학습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패드용 어플 2종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노래, 캐릭터를 중심으로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학부모와 함께 영어를 쉽게 익히고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영어의 기초인 알파벳을 배울 수 있는 ‘나의 영어 첫걸음-알파벳 세상’은 알파벳 읽기, 쓰기, 색칠하기를 기반으로 노래와 게임 등의 구성을 통해서 쉽고 재미있게 알파벳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정확한 알파벳 발음 방법과 함께 180여 개의 영어 단어를 익힐 수 있도록 되어있다.

‘씽씽투게더(Sing Sing Together)’는 영어동요를 통해서 영어 듣기와 읽기를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율동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를 3D 영상으로 구현했으며, 어린이들의 수준과 흥미에 따라 학습이 가능하도록 총 84개의 영어동요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에듀박스의 영어학습 어플은 학습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며, 꾸준한 판매실적을 나타내고 있다”며, “자체 개발한 방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아이폰, 아이패드는 물론 안드로이드 기반의 어플도 지속적으로 개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SK텔레콤의 티스토어 등의 애플리케이션 마켓에서 ‘영어회화’를 검색하면 에듀박스의 다양한 영어학습 어플을 만날 수 있다. 에듀박스는 연내 대학생 및 직장인을 위한 영어회화 어플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