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지능형 로봇 기업인 유진로봇(대표 신경철)은 카메라 위치인식 시스템과 초극세사 물걸레 기능을 갖춘 청소로봇 ‘아이클레보 스마트’ 출시기념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브랜드 구분 없이 모든 로봇청소기를 대상으로 하며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형 로봇청소기인 ‘아이클레보 스마트’와 ‘아이클레보 홈’ 신제품을 각각 54만3천원과 35만3천으로 약 2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청소로봇 ‘아이클레보 스마트(iClebo smart)’는 내비게이션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 자기 위치를 정확하게 인식해 청소할 경로를 빈틈없이 계산하여 청소한 공간과 청소하지 않은 공간을 구분하면서 청소를 한다. 특히 방안 구조를 스스로 인식해 침대 밑과 테이블 밑 공간에서도 정확하게 경로를 찾아가면서 청소할 수 있는 기능은 다른 제품과 크게 차별화 되는 점이다. 또한, 초극세사 물걸레 기능은 주부들의 힘들고 번거로운 물걸레 청소에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 깜찍하고 저렴한 '로봇청소기' 인기2010.08.04
- LG전자, '로봇청소기 축구대회' 연다2010.08.04
- 문턱도 넘는 '눈' 달린 로봇청소기 나왔다2010.08.04
- 영상통화 로봇청소기 등장2010.08.04
이외에도 매쉬필터, 은나노 항균필터, 정전필터, 부직포 필터 등을 거치면서 항균작용을 함은 물론, 사용주기가 짧고 고객 불만이 높았던 니켈수소 배터리가 아닌 친환경 고효율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하여 배터리 수명이 2배 이상 길어졌다.
제품의 정상가격은 ‘스마트’ 69만3천원, ‘홈’ 47만3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