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빌리 엘리어트 보고, 사진도 찍는' 문화 출사 행사

일반입력 :2010/07/22 10:01

남혜현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유명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한국 공연 개막에 맞춰 문화 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빌리 엘리어트' 공연 출사 이벤트 응모는 캐논 정품 디지털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5일까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뮤지컬 출사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총 10명의 출사단 당첨자는 27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A석 공연 관람 티켓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다음달 3일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빌리 엘리어트' 프레스콜 현장에 참가해 출연진들이 펼치는 공연 하이라이트 무대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한편 점프샷을 응모하는 ‘빌리 점프샷 콘테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달 4일까지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멋진 점프샷을 올린 응모자 중 3인을 선정해 ‘캐논 익서스 300HS’ 또는 11만원 상당의 R석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6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강동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장은 "영국 웨스트엔드와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하면서 촬영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이번 이색 출사 이벤트가 소중한 캐논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문화적 체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