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싱크마니아 UCC 공개투표'

일반입력 :2010/07/16 14:41

남혜현 기자

삼성전자가 LED 모니터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싱크마니아 UCC 동영상'을 자사 싱크마스터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1일까지 공개 투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투표에 부쳐지는 UCC 작품들은 삼성전자 모니터 대학생 홍보대사로 선발된 싱크마니아들이 직접 제작한 저작물로 ▲LED기술을 적용한 울트라 슬림 PX2370 ▲V자 스탠드를 적용한 BX2350 ▲LED모니터와 HDTV 장점을 결합한 XL2370HD 등 삼성전자 LED 모니터 3종에 대한 정보와 독창적 아이디어들을 담았다는 게 삼성전자 측 설명이다.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거쳐 1개 팀을 수상작으로 선정하며 해당 UCC는 유튜브·네이버 등 삼성전자 온라인 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진환 상무는 삼성전자 모니터의 글로벌 위상과 싱크마니아들의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정신이 어우러진 이번 UCC 제작을 기점으로 삼성전자 모니터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UCC 온라인 투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LED모니터(PX2370) ▲2등(5명) 5만원권 삼성 상품권 ▲3등(20명) CGV 영화 관람권 ▲4등(4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8월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