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음성인식 3D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3D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하이패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파인드라이브 iQ3Dv’는 음성인식 기술을 탑재, 목적지 검색 및 다양한 주요 기능을 목소리로 빠르고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변의 맛집, 숙박, 관광명소 등 테마정보가 표시되어 초행길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교통정보(TPEG)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파인드라이브가 최초로 상용화한 국내 최대 단어 규모인 100만 단어의 대어휘 음성인식 기술이 탑재된 3D 내비게이션이다. 명령어의 경우 97%, 목적지 검색의 경우 90%-93%를 성공적으로 인식하여 운전 중 내비게이션을 손으로 조작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좀 더 안전하다.
관련기사
- 파인디지털, 실시간 메시지 띄우는 ‘내비’ 출시2010.07.15
-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IQ' 3D 버전 선봬2010.07.15
- 파인디지털 '스타일3D' 길거리 주행 해보니2010.07.15
- 파인디지털, 3D 내비게이션 첫선2010.07.15
이외에도 파인드라이브의 '데이터 퀵 서비스'를 제공, DMB망을 통해 감시카메라 자동 업데이트 기능, 기름값이 저렴한 주변 주유소를 알려주는 유가정보, 출발지 및 목적지 날씨정보, 빠른 길 안내를 위한 교통정보 등이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 되어 편리하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량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단말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