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대 고객 모니터링 강화

일반입력 :2010/07/06 10:45

이설영 기자

한글과컴퓨터(대표 김영익)는 한컴오피스를 꾸준히 사랑해 준 한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고객 모니터링 강화 정책에 적극 나선다고 6일 발표했다.

이를 위해 한컴은 우수 고객 대상 '한컴 모니터링'과 체계적인 제안과 제품 의견을 전달할 전문가 모임인 '한컴 마스터'를 각각 선발한다.

한컴 모니터링은 한컴오피스 및 한글 패키지 제품을 3개 이상 등록한 장기 우수고객이나, 한컴 제품에 관심 있고 모니터링 활동을 희망하는 사용자가 모집 대상이다. 7월7일에서 11일까지 선착순 5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최종 선발자는 7월12일 개별 통보한다.

선발된 한컴 모니터링 회원은 ▲한컴오피스 2010 사용과 관련한 모니터링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 ▲다양한 의견제시 및 세미나 참석 등의 적극적인 모니터링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한컴 마스터는 체계적인 고객 제안 및 사용자의 아이디어를 접수받기 위한 전문가 모임으로 오는 18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을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선발 인원을 확정하고 오는 26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선발된 명단을 발표한다.

관련기사

한컴 마스터는 ▲오피스 신제품의 베타 테스트 패치 테스트 활동 ▲제품 추가 기능 제안 및 서비스 요청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 등 전문가 측면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한컴 모니터링 및 한컴 마스터에 관심 있는 오피스 사용자는 한컴 홈페이지(www.hancom.co.kr) 공지사항에 안내된 접수메일 및 모집내용을 참고로 지원서를 제출해 참여하면 된다. 각각의 고객 모니터링 모집 사항에 선발된 인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 및 활동사항에 대한 지원 혜택이 부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