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문화서비스 '하트박스' 확대 개편

일반입력 :2010/05/17 09:21

이장혁 기자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구매 실적에 따라 적립된 '하트'로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하트박스'를 확대 개편한다.

'하트박스'(heart.interpark.com)는 작년 9월에 처음 오픈했으며 인터파크내 쇼핑, 마트, 도서, 티켓, 여행 상품 구매 시 자동 적립되는 ‘하트’를 모아 공연·전시회 티켓을 예매하거나, 영화시사회, 작가와의 만남 등을 신청해 즐길 수 있는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문화생활 지원 서비스다.

리뉴얼 된 하트박스에서는 하트 사용 상품의 확대에 중점을 두어 더욱 다양해진 최신의 인기 무료공연이 제공되며 ▲ MP3다운로드, ▲ 영화시사회, ▲ 전시/체험, ▲ 작가와의 만남 외에 ▲ 패션 상품 할인 쿠폰과 ▲ 여행 상품이 5월 중 추가로 제공 될 예정이다.

또한 하트박스에 대한 의견이나 하트로 예매한 공연, 영화의 관람평을 자유롭게 남길 수 있는 ‘하트토크’ 코너에 사연참여 게시판을 신설했다. 사연참여 게시판에서는 보고 싶은 공연이 있으나 하트가 모자라는 고객이 사연을 올리면 매주 한명씩을 추첨하여 보유한 하트에서 부족한 하트를 최대 80장까지 적립해 주는 행운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하트박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콘서트, 뮤지컬, 연극, 도서, 뮤직상품권에 해외여행권까지 하트 5장으로 응모할 수 있는 '하트 5장으로 누리는 커다란 기쁨' 이벤트를 5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홍콩자유여행 1박3일(1명), ▲조용필 콘서트 Love in Love(5명), ▲연극 레인맨(RAINMAN) (5명), ▲도서 러브 차일드 (50명), ▲MP3 월 40곡 다운로드 + 음악감상 30일이용권 (100명) 등의 풍성한 문화상품을 제공한다. 하트박스 이벤트의 경우 중복 응모가 가능하고 미당첨자에게는 응모시 사용했던 쿠폰을 모두 돌려주므로 부담 없이 응모 할 수 있다.

이상규 인터파크INT 대표이사는 하트박스는 인터파크만의 경쟁력인 오픈마켓, 공연, 도서, 투어 등의 서비스가 연계되어 탄생된 혜택으로 타 온라인쇼핑몰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실질적인 문화혜택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