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SMB용 보안 어플라이언스 2종 출시

일반입력 :2010/05/10 10:55

이설영 기자

체크포인트코리아(대표 조현제)가 750달러(한화 약 85만원)로 기가비트 방화벽 성능을 제공하는 'UTM-1 에지N(UTM-1 Edge N)'과 '세이프 @ 오피스N(Safe@Office N)'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 제품들은 중소 규모 기업 및 지점의 요구사항에 맞춰 개발된 데스크톱 솔루션 구축이 쉽고, 방화벽, 침입방지솔루션(IPS),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팸, 웹필터링, 원격접속 연결 등의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한다.

신규 UTM-1 에지N 및 세이프@오피스N 어플라이언스는 포춘 100대 기업 모두의 보안을 제공하는 체크포인트 기술에 기반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고성능 네트워킹 성능을 지원하는 기가비트 이더넷과 최신 'IEEE 802.11n' 와이파이(Wi-Fi) 표준을 지원하는 유연한 3G 및 무선 연결 등과 같은 통합 보안 및 네트워킹 기능을 갖추고 있다.

UTM-1 에지를 사용하면 하나의 엔터프라이즈 콘솔로 수천 개의 원격 사이트를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지점 사무실도 본사 사이트처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세이프@오피스는 보안관리서비스 회사(MSSP)에 의해 쉽게 관리될 수 있는 통합 보안과 즉각적인 연결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최소한의 IT 자원만 갖추고 있는 조직을 위해 간편한 구축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두 제품 모두 내장형 관리와 보안 업데이트 및 지원을 함께 제공하여 간편성과 보안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체크포인트 홈페이지(UTM-1 에지N : http://www.checkpoint.com/products/utm-1_edge/index.html과 세이프@오피스 : http://www.checkpoint.com/products/safe@office/)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