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포보스, '봄맞이 정기세일' 돌입

일반입력 :2010/04/05 09:10

이장혁 기자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대표 최우정 www.dnshop.com)이 운영하는 해외구매대행포털 포보스(www.fobos.co.kr)가 오는 11일까지 봄맞이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환율 인하와 맞물려 해외구매대행사이트들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포보스의 이번 정기 세일을 통해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포보스 담당 김기원MD는 해외구매대행 상품의 가격 기준이 되는 환율이 3월을 기점으로 안정세에 접어듦에 따라 알뜰 쇼핑족들은 벌써부터 해외구매대행몰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디앤샵 포보스에서는 3월 한달간 지난달보다 매출이 약 25%가량 상승해 글로벌 쇼핑족들이 봄 맞이 쇼핑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이번 디앤샵 포보스 정기세일에서는 폴로(POLO), 디젤(DIESEL)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의류 및 잡화류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 아이템인 폴로의 'Classic Mesh'는 1만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고, 여러 차례 재입고 됐을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디젤의 자티니 청바지 역시 포보스 특가인 17만 9천원에 판매중이다. 또한 캘빈 클라인의 여성용 데님은 기존 판매가보다 약 80% 할인된 3만9천원에, GAP의 남성용 후드 티셔츠는 1만원 추가 할인된 3만9천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디앤샵의 이태형 상품마케팅실장은 1월 이후 두달만에 환율이 최저치로 떨어지고 유통가 정기 세일 시즌까지 겹치면서 글로벌 브랜드 쇼핑도 덩달아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늦봄까지 이어진 꽃샘 추위로 봄 쇼핑을 미뤄온 여성 고객들에게 호응이 높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