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프런코 시즌2' 우승의상 고객증정

일반입력 :2010/03/29 18:01

이장혁 기자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대표 최우정)은 신진 디자이너들의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시즌2(이하 프런코 시즌2)'의 자사 특별 에피소드인 파티의상 제작 미션 우승작을 고객에게 직접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자정에 방영된 디앤샵 특별 에피소드는 '남자친구의 의상에 어울리는 여자친구의 파티의상을 완성하라'는 고난이도 미션으로 이루어졌으며, 파이널 컬렉션에 오를 최종 3인을 선발하는 10화를 한 주 앞두고 진행돼 경쟁이 더욱 치열했다. 특히 우승작은 ‘프런코 시즌2’ 공식 후원사인 디앤샵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에 반드시 ‘대중성’과 ‘상품성’을 갖추라는 까다로운 심사기준이 추가로 제시됐다.

디앤샵은 내달 5일까지 우승자 파티의상 증정 이벤트인 를 열고, 이번 미션에서 우승을 차지한 윤춘호(28세) 디자이너의 파티 의상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윤춘호 디자이너는 패션디자인을 전공하고 이상봉 파리 컬렉션 디자이너로 활동한 실력파로, 남자친구의 강렬한 핑크색 재킷과 조화되는 기모 소재의 여성 상의와 가죽 재질의 핑크색 스키니 팬츠를 선보여 과감한 컬러 조합과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인정 받았다.

관련기사

해당 이벤트는 디앤샵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우승 의상을 소장해야 하는 이유와 우승 의상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구두 등 스타일링 팁을 완성해 응모하면 된다. 윤춘호 디자이너가 참여 고객 중 한 명을 직접 선발하며, 선발된 고객에게는 우승 의상뿐만 아니라 파티에 어울리는 구두, 액세서리와 같은 패션 아이템, 미용실 이용권, 클럽 입장권 등 하루 동안 완벽한 파티 걸로 변신할 수 있는 추가 선물을 증정해 특별한 추억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김현수 디앤샵 마케팅본부장은 온라인 쇼핑몰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수 있는 젊고 트렌디한 작품인지를 중점적으로 평가했다. 도전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거나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전무후무했기 때문에, 프런코 시즌2를 응원하는 많은 여성 팬들이 이번 우승작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