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프·런·코 시즌2' 공식 후원

일반입력 :2010/01/29 10:37

이장혁 기자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대표 최우정)이 오는 30일부터 방영되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 2의 공식 메인 스폰서로 나선다. 디앤샵은 해당 프로그램 시청층과 디앤샵의 타겟 고객층이 일치하고 그에 따른 시너지 효과가 상당하다고 판단, 시즌1 공식 후원에 이어 시즌2에도 2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는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신진 디자이너들의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프로젝트 런웨이'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지난 해 초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을 통해 시즌 1이 방영되며 2030 여성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디앤샵은 이번 후원을 통해 우승자를 위한 브랜드 론칭 지원금 7천만 원을 제공한다. 또 시즌 1과 마찬가지로 최종 파이널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최종 우승 후보였던 디자이너 최혜정과 함께 'blum(블럼) by 최혜정'의 의류 브랜드를 단독 론칭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최우정 디앤샵 대표는 20~30대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공식 후원을 통해 디앤샵 타겟 고객층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