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에스 “AS 전문가 양성”

일반입력 :2010/01/26 09:58

남혜현 기자

티지에스(대표 안창주, 구 TG삼보서비스)가 콜센터 상담원 및 전국 67개 센터 현장 기사 등 고객과 직접 상대하는 직원들을 상대로 ‘TGS 아카데미’ 등 자체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지에스는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의 일환으로 진행된다”면서 “기본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부터 새롭게 나타나는 오류에 대한 해결방법까지 골고루 다룰수 있는 서비스분야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기술 교육, 고객 요청사항 분석 및 응대, 정보보안 등을 주 내용으로 한다. 티지에스는 이를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 센터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 우선명 이사는 “서비스에 전문화된 체계화 교육을 통해 대기업 애프터서비스 품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소규모 서비스센터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전문기사를 양성해 고객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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