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대표 김영익)는 연말연시를 맞아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한컴은 오피스 제품군을 구매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분할 납부방식 라이선스 IL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컴은 내년 상반기 선보일 '한컴오피스 2010'(가칭) 출시를 앞두고 기업고객들의 SW 구매와 관련한 각종 혜택을 사전에 지원함으로써, 기업고객을 적극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선 기업고객이 '한컴오피스 2010' 출시시점 전까지,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쿠폰이 포함된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신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거침없이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연말 기존 SW 업데이트 비용을 고민하며 구매를 망설이던 기업 담당자들은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최신 SW로 무상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한컴은 무상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편의성과 활용성을 높인 오피스 신제품을 기업고객들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함으로써, 외산 오피스 못지않은 성능 및 호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 한컴, 임직원에 '깜짝선물' 송년 이벤트 개최2009.12.16
- 한컴 '씽크프리', 스마트폰으로 제공2009.12.16
- 한컴, 아시아눅스 무료교육 실시2009.12.16
- 안랩-한컴, 손 잡았다…전략적 제휴2009.12.16
또한 한글 및 오피스 SW를 3년 분할 납부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업고객 감사 ILA 프로모션인 '백(100) 투 더 ILA'도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신 버전 SW의 구매 절차와 방법에 고심하는 기업 구매담당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내년 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한컴의 ILA(Installment License Agreement)는 200대 이상의 PC를 보유한 기업고객을 기준한, 3년 분할 납부 구매 방식의 라이선스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0대 이상의 PC를 운용하는 기업들로까지 대상이 확대된다. 더불어 기존 업그레이드 대상이 아니었던 '한글과컴퓨터 한글 97' 사용 기업고객들에게도 ILA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마지막으로 제공되기에, 기업체들에게 큰 혜택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