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기존의 펩시 제로슈거를 상징하는 고유 바탕색인 검정색을 금색으로 바꾸고 제품 상단에는 블랙 색상 테두리에 ‘ZERO CAFFEINE’ 글씨만 골드색으로 표현했다.
500㎖ 페트 제품의 뚜껑 색상을 기존 라임색에서 블랙 색상으로 바꿔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과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 구별이 용이하도록 개선했다.
관련기사
- 뺄수록 잘 팔리는 식품 '제로 열풍' 내년에도 이어지나2024.12.20
- 당분 빼면 매출 는다…과일주스 시장 희비2024.07.31
- '설탕제로' 초콜릿, 혈당 상승 안전할까2025.02.13
-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50일만에 600만봉 판매2024.12.17

이번 패키지 변경은 210㎖, 355㎖ 캔과 500㎖ 페트 전 제품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이달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통해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이 소비자에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변경된 디자인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