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23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미국·유럽·중국 등 70여개국 진출

홈&모바일입력 :2024/12/02 09:43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에 23년 연속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국내 기업이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매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글로벌 시장규모가 연간 5천만 달러를 넘으면서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 5% 이상 등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세라젬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사진=세라젬)

세라젬은 1999년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유럽, 중남미 등 전 대륙에 총 40여개 해외법인 거점을 가지고 총 70여개국 2천500여 개 지점을 구축했다. 2008년 7천만 달러 수출 기록을 갱신했다.

세라젬은 23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세라젬의 대표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9'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 할인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건강측정용품인 홈핏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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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안마의자 최초로 10분 만에 최고 65도까지 도달하는 특허 기술을 탑재한 안마의자 '파우제 M6'를 구매·렌탈하면 할인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전용 겉천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앞으로도 R&D 역량과 신뢰성, 체험 마케팅 고도화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