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사내 행사로 와우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소비자의 날은 알 권리, 보호받을 권리 등 소비자 권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소비자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세라젬 와우데이는 임직원 사기진작과 원팀 구축 및 소속감 고취를 위해 매달 진행하고 있는 사내 행사다. 팀 사진 콘테스트, 무지개 슬러시 상점, 피지컬 대회 개최 등 세라젬만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달은 소비자의 날을 앞두고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임직원들이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감사편지를 쓰면 이 중 우수한 내용을 선정해 작성한 임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또 세라젬 서울타운·천안타운 등 각 사무실에 비치한 땡큐월에 고객 감사 내용을 작성해 부착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세라젬, 안마의자 홈체험 서비스 선봬2024.11.27
- 세라젬, 가정용 미용기기 안전 캠페인2024.11.21
- 세라젬 '마스터 V9',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2024.11.18
- 세라젬, CES 2025 혁신상 6관왕2024.11.15
한편 세라젬은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임직원 행동방식인 '세라제머십' 문화를 정립하고 웰카페, 홈체험 서비스 등 고객 체험 확대 노력으로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고객·현장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사내 방송인 세바시 플러스도 이달부터 진행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의 날을 맞이해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부터 서비스, 사후관리까지 모든 활동을 고객 중심으로 개선하는 등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