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픽] 아웃백, 전북 2번째 매장 ‘군산롯데몰점’ 오픈 外

교촌치킨, '치맥 더하기 팝맥’ 행사 진행…롯데GRS, 'G·Friend' 캠페인 전개

유통입력 :2024/09/11 11:44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전라북도 지역 2번째 매장인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을 개점한다.

군산롯데몰점 매장 전경.(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해당 매장은 롯데몰 군산점 3층에 위치하며, 550㎡(166평), 총 186석 규모로 조성됐다. 오픈 키친으로 고객들이 주방을 쉽게 들여다볼 수 있는 구조가 특징이다.

회사는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총 500명에게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롯데멤버십 우수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후 문자메시지로 이미지를 제시하면 그라니따 1잔을 제공하고,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 ‘치킨텐더 샐러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수도권 외 지역 매장 확대를 위해 힘쓰는 중”이라고 전했다.

교촌치킨, '치맥 더하기 팝맥’ 행사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치맥 더하기 팝맥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는 자사 맥주 브랜드인 문베어 수제맥주 2캔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블랙시크릿 팝콘’을 무료 증정한다. 해당 세트는 ‘문베어 밤밤 팝맥’, ‘문베어 윈디문 팝맥’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롯데GRS, 'G·Friend' 캠페인 전개

롯데GRS가 지파운데이션과 ‘G·Friend’ 캠페인을 전개했다. 지파운데이션은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수행하는 단체다.

회사 관계자들이 아동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사진=롯데GRS)

G·Friend는 롯데GRS와 지파운데이션(GFoundation)의 공통 철자인 ‘G’와 친구를 의미하는 ‘Friend’를 조합한 이름이다.

회사 임직원들은 아이들을 위해 직접 작성한 손편지와 물품을 전달하고, 각 지역별 롯데리아 매장에서 준비한 버거와 치킨 등을 전국 아동양육시설 거주 아동 약 600명에게 선물했다.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 오픈

스타벅스가 12일 ‘장충라운지R점’을 신규 오픈한다.

해당 매장은 스타벅스 리저브 국내 도입 10주년을 맞아 오픈한 10번째 스페셜 스토어로,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운영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장충라운지R점 전경.(사진=스타벅스)

매장은 1960년대 지어진 저택을 그대로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를 통해 고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해외 매장에 적용된 ‘믹솔로지 바’를 국내 처음으로 도입한다. 믹솔로지는 주류에 다른 음료를 조합하는 것을 뜻한다. 매장에서는 11종의 다양한 칵테일 음료를 판매하며, 무알코올 제품도 판매된다.

회사 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를 담은 매장을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더벤티, 가을맞이 신메뉴 출시

더벤티가 가을을 맞아 신메뉴 '멜팅 시리즈'와 '크루키' 3종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멜팅 시리즈는 더벤티의 인기 메뉴 ‘멜팅 초코’를 유행에 맞게 리뉴얼한 제품이고, 크루키는 크루아상과 쿠키를 결합한 디저트다.

회사는 11일부터 13일까지 앱을 통해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1천명에게 멜팅 음료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24일까지 회사 앱에서 가을 카테고리의 세트 메뉴 주문 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