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픽] 도미노피자, 아동보육시설에 피자 후원 外

아웃백,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삼양식품, 신제품 출시

유통입력 :2024/08/02 14:54

도미노피자가 지난달 30일 아동보육시설에 피자를 후원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구호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했다. 도미노피자는 전국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피자를 전달하는 파티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군인·외국인 유학생 등에 피자를 후원했다. 

나눔 행사는 경기 의왕시 청계동 명륜보육원에서 진행됐다. 이재원 희망조약돌 사무총장은 “결식위기아동을 위해 피자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가 아동보육시설에 피자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결식 위기에 놓인 아이들을 위해 피자를 후원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웃백,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

아웃백이 ‘숨은 맵시(맵고+시원)를 찾아서’ 행사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매장 및 공식 앱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메뉴북 QR 코드나 앱 행사 페이지를 통해 ‘숨은 맵시 메뉴 5종 찾기’에 참여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웃백이 여름 이벤트 '숨은 맵시를 찾아서'를 진행한다. (사진=아웃백)

쿠폰은 ▲아웃백 할인쿠폰 3종 ▲치즈케이크 증정 쿠폰이며, 사용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통신사·카드사 등 제휴사 혜택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웃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달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와 협업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삼양식품, 흰둥이 짱구 출시

삼양식품이 신제품 ‘흰둥이 짱구’를 이달 둘째 주부터 대형마트·편의점에서 출시한다.

신제품 '흰둥이 짱구'.(사진=삼양식품)

제품은 크림치즈·모짜렐라 치즈로 맛을 냈다. 포장재에 플렉소 인쇄 기술이 적용됐는다. 이는 수성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적인 포장 기법이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1973년 출시한 짱구가 51주년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제품을 선보여 더욱 사랑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짱구 출시 51주년을 맞아 30종으로 구성된 새로운 짱구 스티커도 공개했다. 이번 달 생산되는 제품부터 1장씩 동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