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데일리' 운영사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가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브랜드 세코의 공식 수입원인 나이스커피시스템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커피머신 렌탈 라인업을 확장한다.
원두데일리는 30여 개 국내 유명 로스터리 카페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원두를 제공해 왔다. 또 커피머신 유통사와의 파트너십도 꾸준히 확장, 다채로운 라인업을 확보해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이번에 새롭게 나이스커피시스템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세코의 '뉴매직'과 '뉴로얄'을 포함한 전라인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1985년 최초로 소형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발명한 '세코'는 110건이 넘는 커피머신 관련 특허를 통해 정통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가장 완벽하게 추출하는 최고의 기술력을 갖고 있다. 20년간 소형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점유율 세계 1위로, 매 순간 완벽한 커피를 즐기기 원하는 원두데일리의 커피머신 렌탈·구매 고객들에게는 최상의 선택이 될 예정이다.
특히 '뉴매직'은 오피스 고객은 물론 호텔 등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라인으로, 세코의 노하우를 집약해 놓은 제품이다. 원터치 시스템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라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추출할 수 있다. '뉴로얄'은 세코 커피머신의 최장수 모델로 혁신적인 기능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재탄생했다. 블랙 커피 전용 머신으로 가정과 사무실 커피머신 렌탈에 적합하다.
관련기사
- 스프링온워드 원두데일리, 우수 인재 찾는다2024.06.11
- 원두데일리, 커피 구독 서비스 전국 확대2024.02.21
- 원두데일리, 유라 커피머신 ‘WE8’ 공급 계약 체결2024.01.25
- 원두데일리서 테라로사 커피 맛본다2024.01.12
정새봄 스프링온워드 대표는 "원두데일리는 고객들 누구나 원하는 공간에서 고품질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커피머신 라인업의 확대는 고객들의 공간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번에 추가된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머신 세코 역시 원두데일리만의 차별적인 머신 관리 기술과 결합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원두데일리는 스프링온워드가 운영하는 커피머신 렌탈 및 원두 구독 서비스다. 국내 유명 로스터리의 다양한 원두를 큐레이션 및 제공하고 있다. 전문 엔지니어가 커피머신 설치, 커피 맛 세팅, 유지 관리까지 철저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기반으로 현재 기업 및 공공기관 등 약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