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스튜디오, 자회사 슈팅게임 '피자 밴딧' 클로즈 알파 테스트 실시

피자 밴딧, 3인칭 하드코어 액션 슈팅게임

게임입력 :2024/05/30 15:02

고스트스튜디오(대표 손창욱, 최명규)는 자회사 조프소프트가 개발한 슈팅게임 '피자 밴딧(Pizza Bandit)'의 글로벌 클로즈 알파 테스트를 3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자 밴딧은 3인칭 하드코어 액션 슈팅게임으로 피자바를 운영하는 현상금 사냥꾼이 주어진 시간 내에 미션을 수행하며 몬스터를 공격해 보상을 얻는 게임이다. 최대 4인의 플레이어가 협력하여 미션을 달성하게 되며 정교한 그래픽 구현으로 이용자로 하여금 높은 현장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올해 하반기로 예정된 정식 게임 론칭을 앞두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30일부터 다음달 16까지 진행되며, 4개의 미션, 5개의 주요 무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보다 다양한 미션과 무기, 캐릭터를 추가한 정식 버전을 12월경 출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조프소프트 '피자 밴딧'.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피자 밴딧 알파 테스트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의 4개국어로 제공되며, 피자 밴딧 스팀 페이지를 위시리스트로 등록하면 알림메시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손창욱 의장은 "보다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영혼을 담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를 아우르는 IP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피자 밴딧과 같은 블록버스터급 액션 슈팅게임 론칭을 통하여 스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