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을 주문했다가 광고 사진과 다른 품질의 제품을 받아 당황스럽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냉정하게 6만 9000원짜리 꽃다발 같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A 씨는 어버이날을 맞아 멀리서 사는 시댁에 보낼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온라인에서 주문했다. 그가 선택한 제품은 바구니 가득 꽃이 채워진 6만 9000원짜리 '믹스 카네이션'이었다.
그러나 A 씨가 실제로 받은 제품은 광고 사진과 눈에 띄게 달랐다. 바구니에 꽃이 듬성듬성 있는 등 개수에서부터 차이를 보였고, 분홍 카네이션 일부는 꽃봉오리 상태였다.
A 씨는 "광고 이미지처럼 올 거라곤 생각 안 한다. 당연히 (다를 것이라고) 감안하고 샀다. 근데 너무 다른 거 아니냐"고 토로했다.참다못한 A 씨가 업체 측에 "이렇게 왔는데 6만 9000원 맞냐"고 묻자, 업체 측은 "맞다. 이미지는 최고급을 추가한 기준이기 때문에 금액대 맞게 나갔다"고 답했다.
A 씨는 "당황스럽다. 고객 입장에선 당연히 사진을 보고 구매하지 않냐"며 "요즘 아무리 꽃값이 비싸도 너무 다른 사진이라 마음이 안 좋다. 역시 꽃은 보고 사야 하나 보다"라고 하소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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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꾼들은 "바구니까지 쳐서 많아 봐야 2만 5000원으로 보인다. 3만 원에 사고 싶지도 않다", "최고급을 추가했다는 게 무슨 소리냐? 그럼 6만 9000원짜리라고 내건 이미지 속 꽃바구니는 6만 9000원이 아니라는 소리냐? 이건 사기다", "저걸 누가 6만 9000원 주고 사겠냐. 양심 없다", "상술 꼼수를 부릴 거면 문구라도 추가하든가. 사기로 고소하고 싶다", "사진과 너무 다르다" 등 공분했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