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오픈AI GPT 스토어에 '온라인 시험 생성기'와 '온라인 시험 출제 도우미' 등 2종의 온라인 시험 AI GPT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엘림넷이 출시한 GPT들은 자사의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와 연동해 개발한 것이다. 오픈AI의 챗GPT플러스 이용자들은 오픈AI의 GPT 스토어에서 이들 GPT를 검색,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시험 생성기' GPT는 온라인 시험 플랫폼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용자가 GPT 스토어에서 '온라인 시험 생성기'를 선택하고 시험 주제를 입력하면, 이 GPT는 나우앤테스트 시험 생성 AI와 연동, 나우앤테스트와 완벽히 호환하는 온라인 시험 폼을 자동으로 제작해 준다.
시험 문제와 함께 정답과 해설까지 자동으로 설정해준다. 사용자는 AI가 생성한 문제를 확인하고 문제 유형을 변경하거나 정답과 해설을 수정해 바로 온라인으로 배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엘림넷, 설문분석 AI 서비스 출시···무료 이용 가능2024.01.15
- 비트코인 9만9천 달러 돌파...SEC 위원장 사임 소식에 급등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 9장 사진에 담아본 '디즈니 쇼케이스 2024' 이모저모2024.11.22
또 '온라인 시험 출제 도우미' GPT는 사용자가 편집 도구 제한 없이 자유롭게 시험 문제를 생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 GPT를 통해 여러 개 문제를 생성한 후, 필요한 문제들만 선택해 나우앤테스트 시험 만들기 중 외부 시험 복사 기능을 이용해 쉽게 온라인 시험 폼으로 변환할 수 있고, 이렇게 만들어진 시험 폼은 정답 및 배점 설정에서 정답과 해설을 설정한 후에 바로 나우앤테스트 플랫폼에서 배포가 가능하다.
엘림넷 나우앤테스트 신은해 팀장은 “나우앤테스트는 AI 시대에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이면서 효율적인 온라인 시험 플랫폼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