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도넛 6개·비빔라면 4봉 순삭

생활입력 :2023/11/18 08:35

온라인이슈팀

한국 육상 높이뛰기 간판 우상혁 선수의 일상이 공개된다.

19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는 '2022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은메달을 따낸 우상혁 선수가 출연한다.

[서울=뉴시스] 19일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SBS TV '미운 우리 새끼'에는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가 출연한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1.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MC 서장훈은 한국 육상 역사 25년 만에 높이뛰기 결선에 진출해 한국 신기록을 세우고, 올림픽 역사상 최고 성적 4위를 기록한 우상혁 선수에 대해 "우리나라 육상 최고 수준의 선수"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2024 파리 올림픽' 출전권을 거머쥔 우상혁은 또다시 세계 대회 기록을 제패하기 위한 훈련 과정을 공개한다. 우상혁은 파리 올림픽에서 신을 새 스파이크 신발을 처음으로 받아들며 의지를 다진다. 2m가 넘는 바를 가볍게 넘으며 진지하게 훈련에 임하는 모습에 패널들은 뜨겁게 반응다.

한편 훈련을 마치고 귀가한 우상혁은 거침없는 먹방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회 시즌에는 체지방률을 3~4%로 유지한다"는 우상혁은 비시즌에는 도넛 6개와 비빔라면 4봉지를 순식간에 해치워 모(母)벤져스에게 놀라움을 안긴다. 또 먹방 중 물을 전혀 마시지 않고 '이것'만 계속 마셔 MC 서장훈도 "정말 특이하다"는 반응을 보인다. '이것'의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평소 우상혁과 친하게 지낸다는 전웅태 근대 5종 선수, 천종원 스포츠클라이밍 선수는 우상혁과 함께 파리 올림픽 출전을 앞두고 의지를 다진다.

관련기사

제작진은 "이들은 비인기 종목의 설움과 본인들의 종목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싶다는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서로를 응원한다. 이를 지켜보던 母벤져스는 선수들의 진심에 눈시울을 붉히기도 한다"고 전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