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마비 父에 CPR·치매 母까지 챙겨준 영웅 찾아요"

생활입력 :2023/11/17 20:36

온라인이슈팀

서울 방향 화성휴게소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남성을 도운 시민들을 찾는다는 제보가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보배드림'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4일 화성휴게소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아버지를 구하고, 어머니를 돌봐준 시민들을 찾는다는 제보가 올라왔다.

의식을 잃고 쓰러진 남성 주위로 시민들이 몰려들어 도움을 주고 있다. (보배드림 갈무리)

제보자 A씨는 "아버지가 심장마비로 쓰러지셨는데 주변 분들이 CPR(심폐소생술)과 기도 확보해 주셨고 119에 이송돼 아버지는 살아나셨다"는 제보가 올라왔다.

첨부된 사진에는 쓰러진 A씨 아버지 주위로 시민들이 모여있고, 휠체어에 앉아 안절부절하며 이를 지켜보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이 담겼다.

위급 상황임을 알아채고 달려와 준 시민 덕분에 아버지와 어머니는 무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휠체어 타신 치매 할머니를 어떤 분이 음식도 사주시고 다른 보호자 올 때까지 시간 내주시며 돌봐주셨다. 도와주신 모든 분 너무 감사해서 제보한다"며 "혹시 도와주셨던 분이 이 글 보시면 댓글 남겨달라. 연락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누리꾼들은 "인류애 충전되는 사례 너무 좋다", "주변 영웅들께 감사드린다", "왜 갑자기 눈물이 나냐고", "천사는 우리 주변에 숨어있는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