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7인 완전체 비주얼을 처음 공개했다.
2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앰퍼샌드원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앰퍼샌드 원'(AMPERSAND ONE)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멤버들의 출중한 비주얼이 시선을 끌어당긴다. 즐거운 분위기 속 멤버들은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신입생 환영 파티에서 기대와 설렘을 안고 모여 수줍고도 무해한 미소를 보인다. 앰퍼샌드원이 데뷔라는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조화로운 비주얼 합을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FNC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1월15일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은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7인으로 구성됐다. 그룹명은 하나, 하나, 하나가 모여 우리의 꿈을 이루고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앤드'(and)를 나타내는 기호 '&'인 앰퍼샌드(Ampersand)와 너, 나, 우리 모두 하나라는 뜻인 원(ONE)을 합성해 만들었다.
관련기사
- '워터멜론' 려운·설인아, 시간 여행하다 눈 맞을까2023.10.29
- 악뮤, '러브 리'로 음원차트 53일 연속 1위2023.10.29
- 일본인 배우 유민 "한국서 사기 많이 당했다"2023.10.29
- '놀면뭐하니', GD 의식?…대성·태양만 나온 빅뱅 무대2023.10.29
앰퍼샌드원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앰퍼샌드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제공=뉴스1